새마을금고 금리 높은 곳 정기예금 비교 2022 조회

새마을금고 금리 높은 곳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는 지역마다 다르므로 가입 전 금리 조회는 필수다. 정기예금, 적금, 대출 등 각종 이율 조회는 MG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또는 마이뱅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요구불예악금, 대출, 수신 관련 수수료 그리고 적립식 및 거치식 예탁금 금리 조회가 가능하다.

새마을금고 금리 높은 곳 2022

새마을금고 2022년도 금리 높은 곳 확인 방법은 MG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와 마이뱅크를 이용한다.  MG 새마을금고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홈페이지 접속 후 새마을 금고 위치 안내 메뉴를 선택한다.

새마을금고 금리 높은 곳 정기예금 비교 2022 조회

전국 지도에서 금리를 확인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여 검색한다. 선택 새마을금고 지점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거치식 및 적립식 예탁금 등 금리 조회를 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조회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조회 방법도 함께 알알보자. 정기예금 금리는 거치식예탁금을 선택하여 조회한다. 계약기간에 따라 기본 이율은 달라진다.

정기예금 금리 확인은 마이뱅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마이뱅크 홈페이지 접속 후 금리비교, 예금금리 카테고리에 접속한다. 새마을금고 선택 후 검색하면 금리 높은 곳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앱도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유의사항

이상으로 2022 새마을금고 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새마을금고 금리는 지점마다 다르다. 또한 기간에 따른 금리 확인도 선택 시 중요할 수 있다.

높은 이자를 받고자 하거나 낮은 금리 적용을 고려한다면 금리 조회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마이뱅크 금리 비교 후 새마을금고 중앙회 홈페이지 금리 조회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