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정기예금 금리 2022 이자율 높은곳 확인

농협 정기예금 금리 2022 이자율 높은곳을 알아보자. 농협 저축은행 정기예금은 목돈굴리기 상품이다. 세전 12개월 연 2.5% 이자율을 제공한다. 가입대상 제한은 없다.

가입 금액 및 기간은 최대36개월 이내이다. 우체국, 새마을금고 그리고 신협 정기예금 이율 높은곳도 함께 알아보자.

농협 정기예금 금리 2022

NH 농협은행

2022 농협 정기예금 금리는 세전 12개월 기준 연 2.5% 이자율을 제공한다. 가입 대상은 제한이 없다. 가입 금액은 10만원 이상ㅇ며 월 단위 제한이 없다.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이다.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자는 단리식과 복리식 지급한다. 정기예금은 영업점에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가입 가능한 농협 접기예금 금리는 조금 차이가 있다. 세전 12개월 기준 2.8%이다. 모바일 인터넷 뱅킹 가입이 가능하다. 단, 법인은 영업점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단위 농협 이자율 확인 방법

NH 농협은 단위 농협과 농협은행으로 나누어 진다. NH 농협은행은 저축은행을 의미한다. 단위 농협은 은행은 제외되고 지역명이 들어간다. 지역농협 또는 단위 농협은 농축협으로 바뀌었다.

단위 농협 이자율 확인은 농협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융상품몰, 우대금리 쇼핑하듯이 카테고리에서 확인한다. 농협은 새마을금고 또는 신협과 같다.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니 가입 전 확인은 필수다.

정기예금 이율 높은곳 확인

정기예금 가입 시 고려하는 은행으로 새마을금고, 신협 그리고 우체국이 있다. 우체국은 국가가 이자와 원금을 모두 보장하는 장점이 있다.

👉우체국 정기예금 금리 이율 높은곳 확인 2022

새마을금고와 신협은 지점마다 이율 높은 곳이 차이가 있다. 업데이트되는 날짜가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후 신청한다. 신협 및 새마을금고 이자율 높은곳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새마을금고 금리 높은 곳 정기예금 비교 2022 조회

👉신협 정기예금 금리 이자 높은곳 찾기 3가지 방법

기타 유의사항

이상으로 농협 정기예금 금리 2022를 알아보았다. 농협 정기예금은 영업정 방문과 비대면 신청 금리가 차이가 있다. NH 농협은행과 단위 농협은 같은 상품이라도 금리가 다를 수 있다. 새마을금고, 신협 그리고 우체국 정기예금 금리도 확인 후 신청하자.